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Q.품절이 된 상품의 경우 어떻해 처리되나요?

작성자 아트뮤(ip:)

작성일 2013-02-14 17:47:32

조회 49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주문하신 상품을 배송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
품절시에는 환불해드립니다.

- 현금으로 구매한 경우 : 통장번호를 확인한 후 입금해드립니다.(단 이체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)
- 카드로 구매한 경우 : 환불은 카드 회사 측의 매출 취소로 처리됩니다.
- 적립금으로 구매한 경우 : 적립금으로 환원됩니다.
- 사용하신 쿠폰은 복원됩니다.


문의사항은 1:1Q&A 와 고객센터 02-2602-8831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  • COMPANY (주)아트뮤코리아 | OWNER 우석기
  • C.P.O 이제욱 | E-mail info@artmu.co.kr | CALL CENTER 02-2602-8831~2
  • FAX 02-2602-8821 | MALL ORDER LICENSE 제 2018 - 서울강서 - 0858
  • BUSINESS LICENSE 106-86-42883
  • ADDRESS 서울시 강서구 곰달래로 178 르네상스빌딩 6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