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Q.반품했는데 환불이 되지 않았어요.

작성자 아트뮤(ip:)

작성일 2013-02-14 17:50:51

조회 41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답변입니다.


반품하신 상품의 환불은 물품이 도착한 후 영업일 기준 2일내로 처리되오니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.

반품하신 상품의 처리현황은 MY PAGE의 "반품/취소내역조회"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반품시 택배사는 반드시 당사에서 지정한 택배사(우체국택배)를 이용하셔야 합니다.

고객센터와 협의없이 고객님 임의로 타 택배 이용시 반품이 불가하거나 수취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.


카드 취소의 경우 취소후 카드 대행 업체 이니시스와 카드사의 전산 업무 처리로 인하여 당사에서 승인취소 요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~4일후에 카드사에서 승인취소가 이루어 집니다. 구체적인 것은 카드사로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
만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을 했는데, 환불되지 않았을 경우 상품을 반품하실때의 이용하신 택배사 이름 및 운송장 번호를 1:1Q&A 로 알려주시면 보다 신속히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  • COMPANY (주)아트뮤코리아 | OWNER 우석기
  • C.P.O 이제욱 | E-mail info@artmu.co.kr | CALL CENTER 02-2602-8831~2
  • FAX 02-2602-8821 | MALL ORDER LICENSE 제 2018 - 서울강서 - 0858
  • BUSINESS LICENSE 106-86-42883
  • ADDRESS 서울시 강서구 곰달래로 178 르네상스빌딩 6층